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담&도산공원 샐러드 맛집 보울룸(Bowl Room) - 청담 도산공원 근처에서 건강한 샐러드 포케를 먹고 싶다면 보울룸 추천!

by 수범 2022. 3. 15.

청담에서 볼일을 마치고 점심을 간단히 먹어야 했다.

 

요즘 되도록 건강한 음식을 먹으려 노력중이라서 샐러드 종류를 점심으로 먹기로 했다.

 

도산공원 일대에서 가볍게 샐러드를 먹을 곳을 찾던 중에 괜찮은 음식점을 하나 발견하였다.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바로 도산공원 인근 포케 맛집 보울룸(Bowl room)이다.

 

https://place.map.kakao.com/1562438951?service=search_pc 

 

보울룸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36 금광아크존1 1층 103호 (신사동 635-14)

place.map.kakao.com

 


'포케'란?


포케를 파는 음식점이 이제는 우리나라에도 제법 생겼지만, 아직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낯선 음식이다.

 

포케라는 음식은 간단히 말하면 우리나라에서 먹는 회덮밥과 매우 유사하다.

 

하와이에서 유래된 음식으로, 날생선에 각종 야채와 해조류를 버무린 샐러드를 포케라고 한다.

 

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도 '슬로우캘리', '포케올데이' 등 포케 전문 프랜차이즈 음식점들도 조금씩 늘어나는 추세이다.

 

 


내부 & 음식 소개


 

가게 내부는 좁지도, 넓지도 않고 적당한 넓이이다.

 

내부 테이블은 약 8개 내외로 점심에는 어느정도 사람이 붐비나, 음식 특성상 회전율은 빨라보였다.

 

포케는 1.1~1.6만원정도의 가격대로 판매중인데, 아무래도 도산공원 인근 자릿세를 감안하면 높은 가격대는 어쩔 수 없는 듯 하다.

 

주문 및 결제를 먼저 카운터에서 한 후, 약 5분 정도 기다리니 금방 메뉴가 준비되었다.

 

 

 

테이블 외에도 간단히 혼밥을 할 수 있도록 일자형 테이블이 작게 마련되어 있다.

 

 

 

주문한지 얼마 안되어 음식이 나왔다.

 

주문한 메뉴는 '하와이 클래식' 포케이다.

 

메뉴는 LA, 하와이 클래식, 짐 보울, 페이머스 총 4가지 대표 메뉴가 있었는데 이 외에도 기본 토핑 이외에 원하는 토핑을 커스텀해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포케를 살펴보면 참치회, 게살, 아보카도, 해조류, 현미밥, 견과류 및 양상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스는 간장 베이스의 소스였는데, 내 입맛에는 조금 짯지만 크게 맛을 해칠 정도는 아니였다.

 

 

 

음료도 하나 구입해서 같이 먹었다.

 

가격은 7500원으로 다소 비싸나 착즙주스라고 하니 어느정도 비싼 가격대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포만감도 있고 건강하게 점심 한끼를 잘 먹었다.

 


방문 후기


최근들어 몇 군데에서 포케를 먹어봤는데, 확실히 지금까지 먹었던 포케 중에서 가장 맛있는 곳이였다.

 

포케를 접해보지 않은 분들은 현미밥 위에 샐러드, 회가 섞여있어 뭔가 거부감이 들 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아주 맛있다.

 

요즘들어 건강에 대해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다.

 

점심 식사를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싶은 분들은 도산공원 인근의 보울룸을 꼭 방문해서 포케를 먹어보자.

 

아마 후회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댓글